비상교육이 초등 필수 역량서 '완자 공부력' 시리즈의 신간, ‘초등 수학 놀이 활동북’과 ‘사회 교과서 자료 독해’를 출간했다고 14일 밝혔다.<o:p></o:p>
비상교육의 메타인지 기반 스마트 학습 브랜드 온리원이 ‘과학 1타’ 안현정 대표 강사와 중등 과학 실력 완성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o:p></o:p>
비상교육이 태블릿PC 기반 고등 전 과목 학습 앱 기출탭탭에 비상교육의 대표 교재 브랜드 ‘한끝, 완자, 오투, 개념플러스유형’을 포함해 총 62권의 자사 교재를 eBook으로 탑재하며 학습 콘텐츠 강화에 나섰다.
비상교육은 서정대학교와 MOU를 체결하고, 베트남 요양보호사 양성을 위한 한국어 교육을 추진한다고 19일 밝혔다.
비상교육이 ‘2025 독일 디자인 어워드(German Design Award, 이하 GDA)’ 엑설런트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에서 ’22 개정 교과서 7 품목‘으로 본상(Winner)을 수상하면서 올해로 4년 연속 수상 기록을 세웠다.
비상교육은 네팔 유학 컨설팅 기업 ‘파트샬라 허브’와 한국어 교육 플랫폼 ‘마스터케이’의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비상교육은 11일 베트남 교육 기업 ‘사올라 홀딩스(SAOLA Holdings JSC)’와 엘리프(ELiF) 모듈을 탑재한 AllviA CL(이하 ACL)의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비상교육이 디지털 교육 환경에 최적화된 쓰기 학습 전용 서체 ‘꼼꼼체’를 개발했다고 9일 밝혔다.
비상교육이 내년 3월 도입되는 AI 디지털교과서를 사용할 교사를 위해 AI 디지털교과서 지원센터를 오픈했다.
검색된 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