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교육의 초등 수학 학습 브랜드 ‘딱풀리는수학’이 오는 7월 1일(화)부터 25일(금)까지 ‘2025 비상교육 수학 말하기 대회 - 딱플루언서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비상교육이 극동대학교와 글로벌 시장 내 한국어 교육의 보급 및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비상교육은 자사의 고등 전 과목 학습 앱 ‘기출탭탭’에서 1학기 기말고사 시즌을 맞아 추천 문제집 업데이트와 성적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비상교육이 지난 14일, 창립 27주년을 맞아 경기도 과천 본사 ground V에서 임직원 가족 초청 행사 ‘패밀리데이’를 개최했다.
비상교육이 한국어능력시험(TOPIK) 고득점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을 위한 맞춤형 실전서 ‘masterTOPIK 실전 모의고사 한국어능력시험 TOPIK II’를 출간했다고 18일 밝혔다.
비상교육은 자사 고등 전 과목 태블릿PC 기반 학습 앱 ‘기출탭탭’에 6월 4일 시행되는 6월 모의고사를 앞두고, 출제 경향을 반영한 추천 문제집 업데이트와 AI 맞춤 문제 서비스 강화를 완료했다고 밝혔다.
비상교육의 대표 학습서 ‘완자’가 올해로 발행 20주년을 맞았다. 초등부터 고등까지 전 학년을 아우르며 누적 3,500만 부 이상 판매된 완자는 자기주도 학습을 위한 대표 교재로 자리매김해왔다.
비상교육은 독자 개발한 심리·코칭 프로그램을 AI 디지털교과서에 적용해, 학습자의 정서와 자기주도 학습을 함께 지원하는 통합 성장 플랫폼을 구현했다고 9일 밝혔다.
비상교육은 자사 초등 수학 전문 브랜드 ‘딱풀리는수학’의 회원 수가 5,000명을 넘어섰다고 7일 밝혔다. 2022년 정식 출시 이후 1년 8개월 만의 성과로, 전국 단위의 빠른 확산세를 보이고 있다.
검색된 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