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교육은 자사의 고등 수학 개념서 '개념루트'를 통해 채널A 교육 예능 프로그램 '티처스2'의 제작을 지원했다고 21일 밝혔다.
국내 외국인 근로자 수가 101만 명을 넘어선 가운데, 비상교육이 외국인 근로자의 언어 장벽 해소를 돕기 위해 ‘직종별 맞춤형 한국어 학습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비상교육의 초등 수학 프랜차이즈 브랜드 ‘딱풀리는수학’이 AI 기반 진단평가 서비스를 7월 29일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비상교육의 초등 수학 학습관 브랜드 ‘딱풀리는수학’이 론칭 2주년을 맞아 오는 7월 15일부터 22일까지 전국 6대 도시에서 사업 콘서트를 개최한다.
비상교육의 초등 수학 학습 브랜드 ‘딱풀리는수학’이 오는 7월 1일(화)부터 25일(금)까지 ‘2025 비상교육 수학 말하기 대회 - 딱플루언서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비상교육이 극동대학교와 글로벌 시장 내 한국어 교육의 보급 및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비상교육은 자사의 고등 전 과목 학습 앱 ‘기출탭탭’에서 1학기 기말고사 시즌을 맞아 추천 문제집 업데이트와 성적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비상교육이 지난 14일, 창립 27주년을 맞아 경기도 과천 본사 ground V에서 임직원 가족 초청 행사 ‘패밀리데이’를 개최했다.
비상교육이 한국어능력시험(TOPIK) 고득점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을 위한 맞춤형 실전서 ‘masterTOPIK 실전 모의고사 한국어능력시험 TOPIK II’를 출간했다고 18일 밝혔다.
검색된 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