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7-04
  • 피어나다-한국창의성협회, 청소년 미래 역량 강화 여름캠프 개최
  • 글로벌 에듀테크의 비전을 제시하는 비상교육의 학습심리 기반 개인 맞춤형 학습 코칭 서비스 ‘피어나다(PIONADA)’가 7월 28일부터 7월 29일 이틀 간 서울대학교 관악 캠퍼스에서 학생들의 미래 역량 강화를 위한 ‘창의, 피어나다’ 여름캠프를 개최한다.

     

    피어나다는 서울대학교 교수진이 감수한 콘텐츠와 한국심리학회 인증을 받은 진단검사를 바탕으로 스스로 미래를 직접 설계하고 실천할 수 있도록 이끌어 주는 학습 코칭 서비스다. 특히, 또래의 영향력이 높은 학습자 특성을 고려한 최적의 시스템 설계로 청소년기에 가장 효과적인 모둠 코칭을 지원한다. ‘창의, 피어나다‘는 비상교육 피어나다와 한국창의성학회가 공동 주관하여 학생들의 미래 역량인 창의성과 주도성 개발에 도움을 주기 위해 올해 처음으로 개설한 캠프형 프로그램이다. 이번 캠프의 강의진은 tvN<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서울대 공부법’을 소개하며 화제를 모은 서울대학교 신종호 교수를 비롯한 한국창의성학회 소속 서울대학교 대학원 강사진으로 구성됐다.

     

    한국창의성학회는 창의성에 대한 연구와 교육을 선도하여 대한민국 국민의 창의성 함양에 헌신하고자 2017년 출범했으며, 현재 창의적 인재 양성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다. ‘창의, 피어나다’ 여름캠프는 피어나다의 모둠 코칭과 한국창의성학회의 창의 교육을 결합한 ▲서울대학교 선배와 함께하는 캠퍼스 투어 ▲창의력 향상을 위한 관찰력·분석력 증진 교육 ▲미래 인재를 위한 창의력 향상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피어나다는 캠프 참가자 60명을 7월 14일까지 선착순 모집한다. 참가 대상은 초등 4학년부터 중등 1학년까지이다. 캠프 신청 방법 및 세부 일정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피어나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윤희 비상교육 코칭 개발 코어 그룹장은 “피어나다는 또래와 학습하는 과정에서 서로 배우고, 자극받고, 깨달을 수 있도록 체계적인 인터랙티브 코칭을 지원한다“며, ”한국창의성학회와 공동 주관하게 된 ‘창의, 피어나다 여름캠프’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참가자들의 마음 성장 및 목표 설정을 통한 학업 열의 상승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피어나다-한국창의성협회, 청소년 미래 역량 강화 여름캠프 개최_1 



목록으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