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7-21
  • “목동 우등생의 수학 공부법은?”… 비상교육, 고등 수학 개념서 ‘개념루트’ 채널A ‘티처스2’ 제작 지원
  • ■ 교육 예능과의 협업 통해 학습 콘텐츠 노출… 시청자 참여형 이벤트도 마련

     

    글로벌 에듀테크 기업 비상교육(대표 양태회)은 자사의 고등 수학 개념서 '개념루트'를 통해 채널A 교육 예능 프로그램 '티처스2'의 제작을 지원했다고 21일 밝혔다.

     

    '티처스2'는 학생 개개인의 성향과 학습 환경을 분석해 과목별 전략을 제시하는 밀착형 교육 프로그램으로, 실질적인 학습 성과를 이끌어내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이번 주 방송에는 서울 목동의 고등학교 1학년 학생이 출연해 수학 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수학 경시대회 수상 경험이 있는 이 학생은 고등 수학 개념서 '개념루트'를 활용해 학습하는 장면을 통해 체계적인 학습법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개념루트'는 비상교육이 2022 개정 교육과정에 맞춰 개발한 고등 수학 개념서로, 복잡한 수학 개념을 단계별로 정리하고 유형별 문제 해결력을 높이도록 구성됐다. 전국 교사들의 실제 수업 경험을 반영해 완성도를 높였으며, 사용자 만족도는 90% 이상으로 나타났다.

     

    비상교육은 이번 협업을 기념해 오는 7월 27일까지 시청자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방송 12화에 대한 기대평을 작성하거나, 관련 퀴즈 정답을 맞히면 추첨을 통해 총 202명에게 에어팟, 갤럭시워치,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편의점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비상교육 관계자는 "개념루트는 개념 이해부터 실전 문제 적용까지 아우르는 통합형 교재로, 학생들의 수학 학습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개념루트'는 현재 전국 오프라인 서점과 주요 온라인 서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목록으로 돌아가기